본문 바로가기

기타 음식 후기

코스트코에서 구매 가능한 누텔라 앤고(Nutella&GO!) 과자 먹어본 후기

코스트코에서 아이가 졸라서 구매를 해본 과자입니다. 누텔라 앤고(Nutella&GO!)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코스트코에서 물론 이 과자를 사러 간 것은 아니었지만, 카트를 끌고 지나가는 길에 아이가 이걸 보고서는 사달라고 엄청 조르네요. 그래서 한번 구매해 보았습니다. 

 

52g짜리 8팩 들어가 있습니다. 가격은 10,990원. 그렇다면 1팩에 1,373원꼴 하네요. 

집에서 인터넷 검색을 해봐도 인터넷 최저가보다 저렴하네요. 거기에 배송비도 없으니 상당히 저렴한것 같습니다. 

 

누텔라 앤고 할로윈 한정판 제품 같습니다. 포장지만 다른 것 같네요. 

저는 나이가 좀 있다 보니까 할로윈에 익숙하지 않지만... 할로윈이 다가오는 것 같네요. 

 

앞면은 이렇게~

 

뒷면은 이렇네요~ 과자의 비주얼을 보니 아이가 딱 좋아할만해보입니다. 

과자 스틱에 초코를 찍어먹는 형태네요. 

 

오~~ 어른이 봐도 맛있어보입니다. ㅎㅎ

요런 스타일의 과자가 8개 들어 있고, 10,990원 하니 한번 구매를 했습니다. 

 

집으로 오자마자 아이가 뜯어달라고 아우성입니다. 

 

박스를 열면, 이렇게 포장이 되어 있네요. 4개씩 위아래로 들어가 있는 형태~!

 

누텔라 앤고~! 마녀 할매가 초콜릿 과자 스틱을 지팡이 삼아 타고 날아가네요 ㅎㅎ

 

뒷면에는 과자 성분표기와 유통기한이 적혀 있습니다. 유통기한은 2021년 2월까지네요. 

 

이런 비닐포장을 뜯으면~

 

절반은 과자스틱이, 나머지 절반은 찍어먹을 수 있는 초코가 들어있습니다. 

과자의 양은 14개 정도가 들어가 있네요. 

 

과자 스틱을 한번 꺼내봅니다. 

 

과자 스틱에 초코를 듬뿍 찍어서~ 한입 먹어보겠습니다. 

물론 아이가 먹을 거지만 제가 먹어봤습니다. ㅎㅎ

 

오호~~ 이런맛이구나ㅎㅎ 초코맛밖에 안 느껴지네요. 

초코가 아주 진합니다. 그냥 초코렛을 먹는 느낌. 과자는 그냥 덤. 

과자만 단독으로 먹었을때 아무 맛이 안 느껴질 정도로 그저 그런 과자 식감의 맛이에요~ 짜지도 달지도 않은 그냥 과자 씹는 맛~!

그런데 초코를 찍어서 먹으니 초코맛에 과자를 씹는 식감?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맛입니다. 아이들이 싫어할 수 없는 과자네요. 

 

저희 아이는 그냥 환장을 하고 먹었습니다. 

손에 초코를 다 뭍혀가며...

나중에는 과자를 다 찍어먹었지만, 초코가 남아서 손가락으로 초코만 찍어 먹기도 하네요...

코스트코에서 누텔라 앤고 과자를 구매했는데, 인터넷 최저가보다 저렴합니다.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구매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