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 포장음식 후기

부산 서면 홍소족발 포장으로 먹어본 후기

이번에 포스팅할 내용은 부산 서면에 있는 홍소족발 먹어본 후기입니다. 물론 서면에만 있는 것은 아니지만 족발 맛있는 곳이랍니다. 

서면점의 위치는요.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691번길 44 이고, 전화번호는 051-818-2575네요.

영업시간은 매일 12:00부터 새벽 1시까지 한다고 하니, 포장을 하려면 미리 전화를 하고 찾아가는 게 효율적인 것 같습니다. 

 

가게의 모습이예요~ 바깥에는 반지르르 윤기가 나는 족발이 진열되어 있고 안쪽으로는 홀이 생각보다 넓었습니다. 

 

족발은 소자 29,000원, 중자 35,000원, 대자 40,000원 하는데, '내만족'이라는 사이즈는 19,000원 하네요~ 언제 저런 게 생겼는지는 모르겠습니다. ㅎㅎ 1인 족발로 보이네요~

 

저는 족발 중자를 포장해서 가져왔습니다. 

 

미리 전화로 주문을 했던 족발을 받았는데, 요렇게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부산시내에 여러 군데에 지점이 있습니다. 신평점, 부평점, 구서점, 서면점, 경성대점이라고 포장 백에 적혀있습니다. 

 

집으로 와서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종이가방에서 내용물을 전부 꺼냈습니다. 스프라이트 500ml 하나 동봉되어 있네요~ 

족발은 역시 윤기가 나면서 먹음직스럽습니다. 

 

내용물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족발, 상추쌈, 고추 마늘, 양파(소스포함), 무말랭이, 새우젓, 쌈장, 젓가락까지~

 

냉채족발의 소스 같은 것을 양파 통에 넣어서 함께 먹습니다. 

 

그리고 집에서 빠질 수 없는 캔맥주까지~

 

하나 집어서 비주얼을 감상해봅니다. 냄새도 침샘을 자극하는 향입니다. 한입 먹으면 부드러운 살코기 부분은 부드럽고, 바깥쪽 쫄깃한 부분은 쫄깃함이 함께 느껴지는 맛입니다. 

 

이렇게 양파소스도 곁들여서 함께 먹습니다. 

 

무말랭이도 맛있어요~

 

이번에는 족발 2점과 상추 무말랭이를 함께 싸서 먹어봅니다. 

홍소족발에는 특히나 쫄깃한 부분을 많이 줘서 좋은 것 같습니다. 

 

아이도 물론 잘 먹습니다. 아이는 쫄깃한 부분보다는 살코기를 좋아하네요~

 

양파와 알싸한 소스에 찍어먹으면 가장 좋네요~ 냉채족발의 맛입니다. ㅎㅎ

 

껍데기 부분이 쫄깃해요~

 

계속해서 먹게 되는 끌리는 맛입니다. 

 

이렇게 2~3개 한 번에 집어서~

 

소스에 담가 먹으면 꿀맛입니다. ㅎㅎ

 

○ 먹어본 후기

- 일반 족발집에 비해서 약간 비싼 느낌은 들지만 맛은 좋아요~

- 다른 족발집에 비해서 살코기와 껍데기 부분의 그 쫄깃한 부분이 주는 것 같다. 

- 비주얼도 윤기가 반지르르해서 식욕을 자극하고, 한입 먹어보면 그냥 맛있다. 고기 잡내는 전혀 안 났습니다. 

- 족발이 부드러운 살코기는 부드럽고 쫄깃한 부분은 쫄깃해서 한 번에 두 가지 식감이 잘 느껴지고 맛도 좋다. 

재주문 의사 : 있음

 

이상 홍소족발 먹어본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