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 포장음식 후기

유가네닭갈비 볶음밥 포장 후기

이번에 포스팅할 포장음식으로는 '유가네닭갈비'의 볶음밥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유가네 닭갈비는 프렌차이즈 닭갈비 식당이긴 한데 싸고 양많고 맛있고한 식당이예요.

한번씩 생각나는 음식인데, 그곳에가면 주로 닭갈비 보다는 볶음밥을 많이들 먹는답니다. 

 

이번에도 철판볶음밥이 생각이나서 한번 들어서 포장을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주문했던 음식은 유가네닭갈비 닭야채철판볶음밥 5,000원, 해물철판볶음밥 5,000원, 모듬철판볶음밥 5,500원 이렇게 3개 주문을 했었어요. 

 

요렇게 포장한 음식을 들고 집으로 가서 한번 뜯어보았습니다. 

 

다른건 없이 이렇게 3인분 각각 포장이 되어 있어요. 플라스틱 포장용기에 1인분씩 깔끔하게 포장되어서 나오더군요. 

 

맛있는 동치미에요~~

 

이건 해물철판볶음밥의 모습이예요~~오른쪽편에는 양배추, 피클, 단무지가 또 개별포장으로 되어 있네요~ 양은 이렇게 보여도 생각보다 많습니다. 

 

요건 모듬철판볶음밥~

 

요건 닭야채철판볶음밥~

저는 해물철판볶음밥을 골라 한스푼 떠먹어 보았습니다. 

오랜만에 먹는 것이지만 변함없이 맛있네요~~짭짤한 볶음밥 맛 ㅋㅋ

 

이집의 장점은 밥 한톨한톨 양념이 잘 베어져 있다는 것이에요~~~양념 또한 그냥 고추장이 아니고 뭔가 이집만의 양념이 있는데, 뭔가... 뭔지 모르게 맛있습니다. 

밥알 또한 눅눅하지 않고 꼬들꼬들하니 씹히는 맛도 아주 좋아요~~ 철판 밑에 눌러붙어 있는 꼬들꼬들한 밥알~!

전체적으로 그런 맛이 납니다. 

 

밥먹다가 살짝 짜다 싶거나 목마를때는 동치미 국물을 한번 먹어주는 거예요~~ 이 국물 또한 매장에서는 셀프라서 무한리필인데, 저는 식당에서 먹으면 몇번을 먹는답니다. 맛있어요 ㅋㅋ

 

모두가 아는 양배주의 그런 맛~! 양배추도 신선하고 맛있어요~ 이것또한 식당에선 무한리필로 계속 먹을수 있지만 포장이라서 더 먹을순 없네요~

 

요건 모듬철판구이의 비주얼인데, 이것도 맛있어요~

 

요렇게 싹싹 긁어모아 1인분 다 먹었습니다. 적당한 양이예요~~~적은양도 아니고, 엄청나게 많지도 않은 적당한 양~!

 

총평

가격이 너무 착하다. 볶음밥이 1인분 5천원해요~ 5천원의 가격에 양도 적당히 많고 계속 먹게되는 음식입니다. 

이것또한 물가가 오른 만큼 가격이 올라서 이정도인데, 예정에는 4천원대에 팔았었어요. 

닭갈비나 볶음밥을 식당에서 먹으면 옷에 냄새가 베이게 마련이거든요, 그래서 식당에서는 출구쪽에 페브리즈가 항상 구비되어 있는데, 포장을 해서 그런지 그런 냄새도 안베이고 좋았네요~

값이 싸서 생각날때 한번씩 먹으면 너무 맛있는 유가네 볶음밥, 완전 맛있습니다. 

이상 유가네닭갈비 볶음밥 포장 후기였습니다.